안녕하세요 우시오예요.


이번 신작중에서 볼만한 재밌는 작품 하면 아무래도 1순위는 소드 아트 온라인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재밌는 고로 친구에게 있는 원작 라이트노벨을 지금 9권까지 빌려서 4권째 읽고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의 감상 포인트? 당연히 아스나죠 아스나.


일단 각 화별로 스크린샷 몇개 찍어봤구요. 필요한거 있으면 거기에 설명을 좀 할게요.


약간의 네타가 있으니 네타주의좀.




아스나와 키리토의 첫 만남인데, 사실 원작에선 이게 별로 묘사가 거의... 라고 해야 하나 첫만남 이야기는 없었네요.



나중에 큰 활약...이 있긴 하지만 그건 매우 나중에. 에길 아저씨




섬광이라 불리는 아스나. 빛나고 귀엽고 이쁘고.



이장면도 간지는 터지네요.



눈의 초점이 없어 으헝헝



시리카도 어.... 뭐 딱히 큰 비중은 없네요. 귀엽긴 한데.



왜 이렇게 간지가 나냐.......



원작에서는 잠깐 흘려보내듯 말하는 장면인데 이게 애니에선 새롭게 만들어져서 나오네요.


아스나 귀여워요 아스나.




원작에선 이미 게임 클리어 직전 층에서부터 시작하는데 (참고로 100층에서 게임이 클리어되는게 아니라 중간에서 클리어 됩니다.)


애니메이션에선 아예 처음부터 시작하네요. 원작에선 중간에 회상하는 식으로만 나오던 것들을 애니에선 시간 순서대로.


사실 1화를 빼곤 그 뒤로는 3 4화는 2권에 나오는 내용, 2 5 6 화는 아예 새롭게 만들어진 내용인것 같아요.


결국 뭘 해도 볼거는 아스나 밖에 없네요 아스나. 아스나 진리예요 아스나. 근데 결국 아스나는 (          )하게 됩니다.


빈칸의 내용이 무엇이 될지는 반전과 반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차 느긋하게 감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정말 저기에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수십 수만가지 것들중 몇개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겹치고 겹치고 또 겹치겠네요.


네타는 이정도로 하고. 네 결국 볼건 아스나예요 아스나. 아스나를 찬양합시다 아스나!

'애니메이션 포스팅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드 아트 온라인 지금까지 리뷰  (2) 2012.08.13
Posted by 우시오 우시오.